2018년 3월 5일 월요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재방송 보러가자~ 신비한TV 서프라이즈.805회 다시보기~













04 일 방송 된 'Mysterious TV Surprise'에서 인간과 개가 운 좋게 만난 이야기가 소개되었습니다.

이것은 아르헨티나에서 시작된 이야기입니다.

2005 년 아르헨티나의 코르도바에서 살았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재방송 미구엘 구즈만 (Miguel Guzman)은 강아지 판매 센터에서 본 개를 우연히 좋아했으나 아내의 이의 제기로 개를 기르지는 않았지만 마침내 그를 집으로 데려왔다. .

나는 개에게 캡틴이라는 이름을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재방송 주었다.

캡틴을 자신의 것으로 생각한 미구엘은 중독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재방송 된 미구엘을 따라온 캡틴이었다.

그러나 어느 날 미구엘은 사고를 당했다고 들었습니다.

사고로 병원에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재방송 입원 한 미구엘은 마침내 깨우지 않고 병원에서 사망했다.

그러나 며칠 후, 갑자기 사라진 선장은 선장을 어떤 식 으로든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선장이 사고를 당했거나 새로운 주인을 만났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몇 달 후 그는 미구엘의 시체가 놓여진 공동 묘지에서 대장을 발견했습니다.

묘지 관리인 인 헥터 베스가 (Hector Vesega)에 따르면 어느 날 갑자기 캡틴이 묘지에 나타났습니다.

기장은 무언가를 찾고있는 것처럼 무덤 주위를 탔습니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토렌트 다시보기 그는 미구엘의 무덤 옆에 앉아 무덤에 음식을 먹이지 않았습니다.




저녁 6시에 미구엘의 무덤 옆에 무덤 옆에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토렌트 다시보기 누워 있습니다.

그러나 호기심 많은 것은 그것이 집에서 차로 45 분 동안 운전해야했고, 전에 결코 묘지에 간 적이 없었던 선장이었다라는 것이다.

장거리 혼자서 묘지를 발견하고 수많은 무덤에서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토렌트 다시보기 미구엘 무덤을 발견 한 것은 수수께끼로 남아 있습니다.

나는 대위를 집에 데려 올뿐만 아니라 미겔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토렌트 다시보기 무덤에 반드시 가야만했다.

결국, 함장은 묘지 관리인에게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토렌트 다시보기 배정되었습니다.

기장은 2006 년부터 2018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토렌트 다시보기 년까지 미구엘이 계속해서 서있었습니다.

12 년간 꾸준히 지키고있는 선장입니다.

16 세의 나이에, 그는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토렌트 다시보기 한쪽 다리에서 장님이고 절뚝 거리며 여전히 그의 주인의 무덤을 떠날 수없는 선장입니다.



캡틴과 미구엘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무료보기 이야기는 아르헨티나를 넘어 전 세계에 깊은 인상을주었습니다.

MBC 'Mysterious TV Surprise'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 분에 방송됩니다.

Mysterious TV Surprise"는 Brown Eyes가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무료보기 'more'와 'already a year'뮤직 비디오를 얻는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또한 'Captain, My Captain', 'Pike Bill 's Ghost', 'Skyscraper Secret', 'Missing Brother'등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무료보기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4 일 아침 MBC 'Mystic TV Surprise'에서 방영되는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무료보기 MBC 'Mystic TV Surprise'는 브라운 아이즈 '점점'과 '이미 1 년'이라는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는 한국인에 익숙한 유명한 중국 배우 '무술 청소년 장성'에 대한 이야기이다.

"Mysterious TV Surprise"는 Brown Eyes가 'more'와 'already a year'뮤직 비디오를 얻는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또한 'Captain, My Captain', 'Pike Bill 's Ghost', 'Skyscraper Secret', 'Missing Brother'등의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4 일 아침 MBC 'Mystic TV Surprise'에서 방영되는 MBC 'Mystic TV Surprise'는 브라운 아이즈 '점점'과 '이미 1 년'이라는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는 한국인에 익숙한 유명한 중국 배우 '무술 청소년 장성'에 대한 이야기이다.

세 번째 이야기는 "파이크 빌의 유령"입니다. 1931 년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무료보기 미국의 한 도시에 대규모 호텔이 세워졌습니다. 호텔은 공동 묘지 앞에 지어졌으며 호텔 로비에는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하는 관이 있습니다. 호텔과 함께 작은 마을 공동 묘지에서 일어나는 놀라운 일들을 조명합니다.

'Mysterious TV Surprise'는 'Surprise Secret'코너를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무료보기 통해 'Skyscraper'의 역사에 대해 알려줍니다. 뉴욕에는 거대하고 다채로운 고층 건물이 있습니다. 뉴욕의 2 개 건물 중 2 개가 현재 모습을 드러내는 이유는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두 가지 거절의 건물 높이 경쟁 때문이었습니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무료보기 'Mysterious TV Surprise'는 뉴욕 고층 건물의 역사를 설명합니다.


또한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마지막 'Unbilly Bubble Story'코너를 통해 'Missing Brother'라는 제목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이 이야기는 2003 년 함경북도에있는 여동생과 탈출 한 남동생의 이야기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수박의효능

수박의 효능 여름에 땀을 많이 흘리면 추천하는 사람이 없어도 쉽게 닿는다. 단 것을 한 입 먹고 물을 한 입 마시면 갈증이 풀릴 것이다.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은 한여름의 필수품이다.   만약 여러분이 태양을 즐기거나 높은 온도에서 오...